Home » globo state TV는 자리프가 일요일이라고 말한 것을 인용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globo state TV는 자리프가 일요일이라고 말한 것을 인용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globo state TV는 일요일 자리프가 말한 것을 인용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몇몇 유럽 국가들과 의견 차이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열린 눈으로 상호작용을 통해 협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영국 담당 차관인 Ajay Sharma는 이란부의 대표자들과 함께 대사관 재개관식에 참석했습니다. 외무부는 해먼드가 지난 달 핵협상 이후 예상되는 미래의 무역 기회를 논의하기 위해 소규모 영국 무역 대표단과 동행했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영국 대사관은 처음에는 제한된 영사 서비스를 가진 소수의 직원을 두겠지만 관리들은 몇 달 안에 그것의 지도력을 완전한 대사직으로 격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런던 주재 이란 대사관도 일요일 런던에서 재개장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ISNA 통신은 전 외무장관 Jack Straw를 포함한 몇몇 이란과 영국의 고위 관리들이 일요일 아침에 대사관에 들어가는 것이 목격되었지만 대사관이 언제 공식적으로 이란 강경파들을 다시 열지는 정확히 알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런던과의 관계개선을 위해 영국대사관을 공격했을때 많은 사람들이 영국대사관을 진정의 진원지라고 불렀습니다. 그들은 논쟁의 여지가 있는 대통령선거 이후 이란에서 소요를 조장하고 폭도를 조장하는 BBC를 포함한 나라와 언론을 비난했습니다. 보수당 의원인 에스매일 코바리는 영국대사관을 재개장합니다.

고 말했습니다.assi는 이란으로 런던이 침투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핵협상 이후 이란으로 침투하려는 적의 노력에 대한 우려를 감안할 때 이란에 대한 영국 대사관의 개방은 적절치 않다고 강경 일간 Kayhan이 인용했습니다.

Kowsari는 이란 보안 및 정보기관들에게 영국 대사관을 주의 깊게 지켜보라고 요청했습니다. 수술과 영국 정부에 의한 음모를 예방하고 그들이 실행되기 전에 세네갈 AP 에볼라 생존자들 중 많은 것을 괴롭히는 건강 문제들은 세계 그리고 지역 보건 관리들이 그 질병들이 얼마나 널리 퍼지고 있고 그것들을 어떻게 치유할 수 있는지를 알아내는 데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세계보건기구는 비상사태로 그것을 긴급사태라고 부릅니다.

많은 생존자들은 시각과 청각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육체적 감정적 고통 피로와 다른 문제들을 경험합니다. 구글 로직 의학계는 그것이 가장 큰 E의 끝에 오는 이 문제의 규모를 측정하려고 노력하면서 미지의 물을 협상하고 있습니다.만약 우리가 역사에서 bola 발생을 알 수 있습니다.

면 우리가 미래에 다른 에볼라 생존자들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라이베리아에서 생존자들의 건강 문제에 대한 연구에 관련된 닥터 잔 영안 전문가가 AP통신에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에볼라 생존자들과 그들의 가까운 접촉자들에 대한 등록을 할 것이고 그리고 명에 걸쳐서 감시될 것입니다.

WHO 추정에 따르면 감염자 중 약 만이 에볼라에서 생존했습니다. 생존자들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회복 후 검진을 받은 절반의 사람들은 관절 통증을 가지고 있습니다.Dr.

Daniel Bauschan WHO 에볼라 전문가이자 WHO 컨설턴트는 아직 우리가 모든 생존자를 따르기를 원합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합병증이 있는 생존자의 퍼센트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는 관절 통증이 매우 쇠약하고 사람들이 다시 일을 하고 임신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매우 심각한 문제라고 말했습니다.을 위해 배회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