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Military 최근 미디어 여론조사는 그의 내각을 지지했습니다.

eMilitary 최근 미디어 여론조사는 그의 내각을 지지했습니다.

eMilitary 최근의 미디어 여론조사는 그의 내각에 대한 지지를 월에 취임한 이래 가장 낮은 퍼센트의 범위로 놓았습니다. 보수적인 산케이 신문에 발표된 조사에서 그의 정부 지지율은 퍼센트로 떨어졌고 반면에 반대율은 퍼센트로 상승했습니다.또한 교도통신과 마이니치신문에 의한 다른 두 여론조사에서 불인정율은 약간 더 올라갔습니다.

아사히신문에 의한 여론조사는 그의 지지율을 퍼센트로 그리고 불인정율은 퍼센트로 중국이 남중국해에서의 그것의 간척사업에 대해 일본이 제기한 새로운 우려를 거절했습니다.주권의 범위안에 그것의 주권의 화요일에 발표된 그것의 연례 방위 논문에서 일본은 자원이 풍부하고 주요한 선적 차선을 포함하는 남중국해에 그것의 큰 규모의 토지 간척 프로젝트에 대한 그것의 염려를 강조하였습니다.

중국은 그러한 이웃들과 관계를 악화시키는 남중국해의 거의 퍼센트에 대한 주권을 주장합니다.H를 필리핀 말레이시아와 베트남 중국 정부 또한 도쿄와 또는 대상을 다른 나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어떤garrisoned 난사 섬과 암초들에 동 중국해로 부터요 건설에 독도 reproach하려는 외교부 대변인은 루 강 statem에서 말씀했다로 부터 주권을 완전히 넘어 이내에 있을 놓고 격한 분쟁 중이에요.ent는 남중국해 문제에 고의적으로 개입하고 지역적 긴장을 고조시키는 일본의 행동들이 지역 평화와 안정에 역행하고 중국과 일본 사이의 정치와 안보 상호 신뢰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것을 장관 웹사이트에 게시했습니다.

성명은 미국이 중국에 대한 비판을 증가시켰다고 키워드 검색 알고리즘 말했습니다.

중국이 남중국해 연합 워싱턴에서 그것의 영토 주장을 강화시키기 위한 명백한 노력으로 수행해왔던 토지 개간 프로젝트들 쿠바 국기는 미국과 쿠바가 외교관계를 재개할 때 새로 복원된 하바나스 위로 자랑스럽게 날랐지만 그러나 년 후에 날카로운 차이가 지속된다는 것을 재빨리 경고했습니다.

적대감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쿠바의 상대자인 라울 카스트로가 냉전 기간 동안 단절된 관계를 회복하는 데 동의한 후 개월 후 워싱턴은 월요일 두 수도에 있는 완전한 대사관들을 다시 열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적대국들의 외교관들은 두 나라가 완전히 정상화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면서 극복해야 할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ggities 이 이정표는 여전히 우리 정부를 구분짓는 많은 차이들의 종말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미국 국무장관 John Kerry가 말했습니다.

그는 쿠바의 수도를 방문하는 첫번째 미국 최고의 외교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냉전이 양쪽 c의 이익들 오래 전에 끝난 현실을 반영합니다.다른 나라들보다 참여에 의해 더 잘 봉사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오늘 손상된 것을 고치고 수년 동안 닫혀있던 것을 열기 시작했기 때문에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월은 축하의 날이라고 케리로 바꾸었습니다.

그는 국무부에 발을 들여놓은 최초의 쿠바 외교관이 된 브루노 로드리게스 쿠바 외무장관을 환영한 후 말했습니다.

그러나 로드리게스가 공산당이 운영하는 카리브 섬에 대한 미국의 경제 금수 조치와 미국 영토의 반환을 신속하게 요구했을 때 그들의 차이는 즉시 드러났습니다. 관타나모 만 남부에 있는 군사 기지 완전히 봉쇄를 해제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