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응급기관은 말했지만 공포에 질린 주민들은 달려나갔습니다.

응급기관은 말했지만 공포에 질린 주민들은 달려나갔습니다.

긴급구조기관은 그러나 주민들이 칠레의 수도 산티아고와 아르헨티나에서 거리로 뛰쳐나왔으며 미국 지질조사국USGS은 얕은 해안지진이 산티아고에서 북쪽으로 약 km 떨어진 지점에서 발생했습니다.고 밝혔으며 지진의 깊이는 km에 달했고 PM GMTUSGS도 시간 후에 발생했습니다.

고 보도했습니다.rshocks 둘다 위에 칠레 정부는 리히터 규모로 지진을 놓았습니다.내무장관 Jorge Burgos는 해안도시와 도시들의 대피가 예방조치로서 명령되었다고 말했습니다.지진은 칠레와 페루 태평양 해안 전체에 쓰나미 경보가 내려진 동안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아이레스만큼 멀리 떨어진 곳까지 느껴졌습니다.

산티아고에서 수백만의 사람들이 흔들리는 건물에서 도망쳤습니다.

AFP 기자는 비슷한 공포가 아르헨티나의 주민들을 사로잡았고 바닥은 계속 움직였습니다. 우리는 부에노스아이레스 시내 근처의 이야기탑에 살고 있는 셀리나 애트라베가 AFPT에 말했습니다. 하와이에 있는 태평양 쓰나미 경보 센터는 칠레 해안선의 일부 지역을 따라 미터 이상의 해안을 포함한 일부 해안에 대해 위험한 쓰나미 파도가 또한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령 폴리네시아를 따라 그것은 일본과 뉴질랜드만큼 더 작은 파도뿐만 아니라 더 작은 파도도 말했습니다.

작년 월에 칠레 북부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지진은 명의 사람들을 죽이고 백만명의 사람들을 이키크 주변 지역에 집을 떠나도록 강요했습니다.

그리고 칠레의 해안에서 바로 규모 마케로 측정된 월의 지진입니다.ngg it 사상 최대 기록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사람보다 더 많은 사람을 죽이고 약 억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seo 테스트 절망적인 이주자들의 수 백명의 AFP는 화요일 헝가리에 의해 세워진 면도날 울타리 뒤에 갇혔습니다.

제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지도자들이 대륙의 가장 큰 이주자 유입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논쟁하는 동안 전쟁중인 중동 국가들로부터의 탈출은 더 많은 생명을 주장했습니다. 또 다른 난파선은 터키에서 올해 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유럽에 도착하기 위해 노력했던 명의 어린이들과 여성들 사이에서 난민들을 죽였습니다.

헝가리의 보수적인 총리 빅토르 오르반은 화요일 세르비아 국경선을 따라 서둘러 건설된 울타리로 발칸 국가들을 통한 이주자들의 유입을 막으려고 노력했습니다.그는 루마니아와의 국경에서 유사한 장벽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게다가 부다페스트는 불법적인 국경을 넘거나 국경 울타리를 년 이하의 징역으로 훼손하는 것을 처벌하는 강력한 새로운 법에 따라 그것의 첫 번째 체포를 했습니다.왜 그들은 아이를 안고 있는 한 아프간 여성에게 이런 질문을 했습니까 몇몇 사람들은 허망하게 몇몇 사람들이 문을 열려고 모여들었습니다. 헝가리 전경들이 반대편에서 그들을 지켜봤을 때 말이죠.

그것은 매우 나빴습니다.

지난 밤 시에 국경을 닫은 지 한 시간 후에 도착한 한 아프간 학생 Bashir는 말했습니다.

특히 작은 아기를 가진 가족들에게 춥기 때문에 그는 AFPT에게 논쟁적인 조치들은 올해 그리스로부터 지금까지 그의 나라로 여행하고 그들 중 대부분은 오스트리아를 거쳐 독일로 향하는 발칸 서부 그리고 헝가리를 통해 이동하는 것 보다 더 많은 이주자들의 흐름을 막는 오르반스 전략의 일부입니다.세르비아에서 감당할 수 없는 이주민의 숫자에 대한 두려움을 촉발시켰습니다.발칸 난민 장관 알렉산다르 벌린은 H에게 촉구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