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창고 프로젝트, 맨체스터 클럽의 밤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 첼시 FC


“Aura Mares”는 “Fury of the Gods”를 의미합니다. 이 현지 레스토랑은 수년 동안 현지인과 방문객에게 자랑스럽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브라질 동부 해안의 포르투갈 정착촌 인 Sirena를 살펴 봅니다. Cabo de Rama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Fortin de Soldeu에서 보트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도로로도 갈 수 있지만 보트가 더 편리하고 안전합니다.



XS Pool-XS 2 층에서 느긋하게 풀의 온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편안한 라운지 가구와 야외 바를 갖춘 수영장은 당신의 꿈을 실현할 것입니다. 또한 바에서 음료를 구입하고 다양한 당구대에서 선택하십시오. 앙코르 호텔에서 신예 밴드 XS가 출연하는 풀 사이드 콘서트 티켓을 구매하세요. 저녁 식사 전이나 후에이 콘서트를 즐기십시오.



올해 4 월, 이비자는 Space for Good의 지위를 받았습니다. 지중해에있는이 작은 섬은 이비자 (Ibiza)와 인근 섬의 사람들이 새로운 문화, 음악, 사회 활동을 경험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이비자 나이트 클럽과 바를 방문하고 예약 할 수있는 장소가되었습니다. Space for Good에 포함 된 것은 Ibiza가 유럽 전체에서이 권위있는 지위를받은 세 번째 클럽 랜드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Ibiza 방문객에게 이것은 재미가 끝나지 않는 섬의 랜드 마크입니다.



많은 트렌디 한 나이트 클럽과 마찬가지로 Ministry of Sound의 분위기는 매우 따뜻하고 친근합니다. VIP 룸은없고 최근에 다녀온 다른 많은 장소와 달리 실제 댄스 플로어는 ‘그룹’으로 나뉘 지 않고 여러 개의 작은 댄스 공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실제로 클럽 전체가 하나의 큰 소셜 허브가되어 모든 사람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공유 작업 공간 분위기는 Ministry of Sound가 최근 몇 년 동안 가본 대부분의 다른 나이트 클럽과 차별화되는 요소입니다.



Pacha Ibiza의 메인 룸은 섬의 북쪽에 있으며 만과 지중해의 그림 같은 전망으로 유명합니다. 두 번째 메인 룸에는 더 작은 파티오가 있으며 섬 반대편에 있습니다. 두 객실 모두 바다와 이비자 베이의 환상적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어지는 쇼는 ‘The Royal Rivera’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 것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맞는 쇼입니다. 최고 중의 최고가 모이는 곳입니다. 좋아하는 B a 댄서와 함께 휴식을 취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남녀 모두 환영합니다.



올해 그들은 음악적 지평을 넓히기로 결정했으며 현지 DJ 및 아티스트 Kodee Banks와 협력하여 ‘MDMA’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맨체스터와 주변 지역에 적합합니다. 남녀 노소 모두 완전히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됩니다. 강남가라오케 뱅크스가 블록 주변에서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Fabric, Fabricator, Donington Park Theatre 및 Coney Island를 포함하여 수년 동안 도시의 수많은 주요 클럽에서 연주했습니다. 그는 또한 Wireless, Webster 나이트 클럽 및 현재는 없어진 Brixton 나이트 클럽과 같은 장소에서 DJ를했습니다. 따라서 킬러 트랙으로 땀이 많이 나고 엉성한 세트를 좋아한다면 MDMA를 좋아할 것입니다.



다음날 도쿄로 돌아 왔는데 “EDC”클럽이 아직 거기에 있고 몇 년 전 개장 한 이후로 많이 변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사실, 유일한 차이점은 바에 지하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Womb”로 이름이 붙여 졌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오너들은 클럽을 열었다는 것을 깨달았고 사람들이 술을 오래 기다려야한다고 불평하면 화를 내고 더 이상 클럽을 방문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클럽을 그렇게 부르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시간당 10 명에게 음료수를 팔았다면 주인은 그렇게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그곳에서 두 번째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다시 한 번 고된 일을 마치고 휴식을 취할 수있는 평화 롭고 신선하며 완벽한 장소를 느꼈습니다. 도쿄에 오 셨다면 Womb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