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그 해에 일본 등반가 노보카즈 쿠리키가 문을 닫았습니다.

그 해에 일본 등반가 노보카즈 쿠리키가 문을 닫았습니다.

d 정지 그 해에 일본 등반가 노보카즈 쿠리키가 정상에 도달하기 위한 그의 다섯번째 시도에서 이 달에 산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가을의 계절은 강한 바람과 낮은 온도 때문에 더 위험하다고 여겨집니다. 쿠리키는 에베레스트 등반 시도에서 구글 노출 동상으로 개의 손가락을 잃은 명의 멤버들에 의해 지원받지만 클 것입니다.Kripasur Sherpa 관광부 장관은 국제적으로 네팔에 대해 긍정적인 메시지를 줄 것이고 다른 방문객들이 오도록 격려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 쿠리키씨는 덧붙였습니다.

에베레스트 등반과 네팔 에베레스트가 지난 년간 비극을 목격하고 네팔의 관광 부흥을 돕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네팔이 월 중순에 정상회담을 할 생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관광부 팀들은 이미 가을 시즌에 등산 허가를 신청했고 산악인들은 중국이 정지를 결정했습니다.고 말합니다.에베레스트의 옆면에 대한 허용은 네팔 루트로 등반자들을 돌리게 할 지도 모릅니다.

월에 히말라야 국가를 강타한 그 파괴적인 지진은 사람들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에베레스트 눈사태를 제외하고 그것은 국제적인 엑스포에서 불리는 중요한 관광 산업의 즉각적인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증가시키는 인기있는 랑탕 트레킹 루트를 파괴했습니다.

월의 재난 이후 에베레스트와 안나푸르나 지역의 트레킹 루트를 조사하기 위하여 그리고 그것이 등산가들에게 안전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등산하는 것은 가난한 나라의 주요한 수입 소득입니다.테헤란 AP 영국 외무장관 필립 해먼드는 일요일 재개관식에 참석하고 이란 관계자들과 회담을 갖기 위해 테헤란에 도착한 강경파 해먼드의 공격으로 인해 문을 닫은 지 거의 년 만에 일요일 주 테헤란 주재 영국 대사관을 다시 열었습니다.

테헤란 이후 영국은 월 국제사회의 제재에 항의하는 강경파들이 테헤란에 외교적으로 개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하산 로하니 대통령의 당선과 최근 이란과 세계 강대국들 사이의 핵 협상은 중대한 외교적 해빙을 가져왔습니다.

오늘 기념식은 한 번의 긴 여행의 끝이자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며 저는 해먼드가 대사관을 재개하는 것이 지난 달 핵 합의 이후 두 위대한 국가들 사이에 신뢰와 신뢰를 쌓기 위한 논리적인 다음 단계라고 덧붙였습니다. BBC 해먼드는 대사관 건물 안의 잎이 무성한 정원에서 말했습니다.그와 작은 그룹의 관리들이 영국 국가가 연주되고 유니온 국기가 게양될 때 그를 보았습니다.테러 지역 안정과 시리아와 이라크에서 이슬람국가IS의 확산은 영국과 이란이 함께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야 할 과제 중 하나라며 앞으로 수개월 동안 우리는 핵협정이 모든 당사국에 의해 그리고 이를 통해 완전히 이행되도록 함으로써 핵협정이 성공적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이란 외무장관 모하마드 자바드 자리프는 영국대사관이 재개된 것을 환영합니다.

며 영국 및 이란 국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세계는 이란의 건설적인 역할을 지역과 세계에 깨달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